웨딩슈즈 이로스타일 알아보기

반응형
반응형

웨딩슈즈 이로스타일 알아보기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어떤 프로포즈를 하면 좋을지 여러 고민이 되었다. 여러 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로 떠오른 아이디어가 '웨딩슈즈'를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내가 대략 알아보기로 여성분들이 결혼식에서 신는 웨딩슈즈는 사실 결혼식이 아니면 평소에 신기는 디자인이 화려해서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어차피 '기념' 의미를 가지게 된다면 철저하게 기념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이쁜 걸 갖고 있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웨딩슈즈 이로스타일 알아보기

보통 검색을 해보니 웨딩슈즈로 지미추, 디올, 마놀로블라닉 등이 유명한 것 같다. 아직 남자라서 그런지 웨딩슈즈를 잘 몰라 이 정도만 알아보게 되었다. 대략 선물을 해주기 위해서는 100만 원 정도의 예산이 필요할 것 같았다. 그런데 만약 이 정도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다른 대안은 없을까? 결혼 준비 커뮤니티에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다가 우리나라에 꽤 유명한 브랜드가 있음을 발견하였다. 그것은 바로 이로스타일 이라는 브랜드를 발견했다. 사실 내가 이제야 알게 된 것이지 이미 여성분들에게는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임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 흥미로운 브랜드를 나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로 결정했다.

 

 

나는 가장 먼저 이로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접속해서 기본적으로 스타일이 어떠한지 디자인과 느낌을 살펴보았다. 아래 웹사이트를 살펴보니 여러 라벨 종류별로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듯 했다. 특히 개인적으로 눈이 갔던 부분은 바로 '프로포즈'였다.

출처: 이로스타일 공식 웹사이트

프로포즈 웨딩슈즈 이로스타일

내가 머릿속으로 그려 놓았던 웨딩슈즈로 프로포즈 하는 형태를 거의 대부분 이미 개발해서 판매하고 있는것을 보고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역시 사람들이 생각하는 구상은 다들 비슷한가 보다. 처음에 떠올렸던건 남자들의 드레스 슈즈의 아웃솔에 레터링에 로망이 있는것처럼 그 부분에 나만의 문구를 새겨서 선물해 주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그리고 투머치 스러울 수 있으나 어차피 우리만의 기념이니까 인솔 부분에도 레터링을 새겨서 이쁘게 포장을 하여 선물해 주고 싶은 로망이 있었다. 그런데 정말이지 딱 그 모든 부분을 이미 이로스타일 에서는 구현해 놓은 듯 했다. 만약 나처럼 프로포즈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이 업체의 프로포즈 란을 참고해보면 좋을 듯하다.

 

 

출처: 이로스타일 공식 웹사이트

이로스타일에서 제안하는 웨딩슈즈 잘 고르는 팁

웨딩슈즈 공부를 하러 해당 업체 웹사이트에 접속했다가 몇 가지 팁을 알게 되었다. 너무나 당연할 수 있지만 웨딩슈즈는 웨딩드레스의 재질에 따라 선택하는 게 좋다고 한다. 실크 재질의 드레스는 레이스 소재보다는 같은 느낌으로 새틴 소재나 가죽 소재로 무늬가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좋다고 한다. 만약 드레스가 너무 심플하다면 반대로 웨딩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한다. 예를 들어 글리터 소재나 호일 소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그러나 레이스나 시폰 소재의 드레스일 경우 글리터 소재의 웨딩슈즈는 드레스가 슈즈에 접착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한다.

 

 

이로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웨딩슈즈 셀프웨딩드레스 이로스타일(@irostyl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1.3천명, 팔로잉 2,400명, 게시물 2,081개 - 웨딩슈즈 셀프웨딩드레스 이로스타일(@irostyl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로스타일 공식 웹사이트

 

 

웨딩슈즈 셀프웨딩드레스 이로스타일

웨딩슈즈 셀프웨딩드레스 이로스타일

irostyle.com

결론 : 웨딩슈즈 프로포즈

프로포즈로 다들 샤넬백을 사주기도 한다고 하는데 그에 곁들여서 여력이 된다면 웨딩슈즈도 함께 선물해 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인생에 한번일 가능성이 높은 결혼식에 수많은 로망을 꿈꾸며 살아온다고 한다. 쉽지 않겠지만 남은 1년의 기간 동안 열심히 수익을 창출해서 그 로망에 부응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는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