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친구초대 이벤트 15000원 버는 방법 공유

반응형
반응형

틱톡 이벤트 안내

 

오늘은 지금 당장 5천 원을 벌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흔히 말하는 앱테크의 일종이다. 나도 이 대세를 따라 얼마 전에 알게 되자마자 실행에 바로 옮겼고 현재 현금 1만 원에 상당한 금액을 적립한 상황이다. 시간의 경과에 따라 현재는 최대 3만 원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 세간의 화제인 이벤트는 바로 틱톡이다. 먼저 틱톡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를 하면 이렇다.

 

 

틱톡 TikTok 이란?

현재 중국 SNS 에서 가장 인기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이자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앱이다. 사실 기존의 구글 진영의 유튜브 페이스북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이 가장 영향력 있는 곳이었는데 최근 사람들의 호흡이 빨라지며 '짧은 영상' 트렌드에 맞춰 틱톡이 급부상하고 있다. 틱톡의 특징은 매 영상이 약 20초 이하로 '짧은' 구성이 특징이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이 주로 사진으로 이루어진 부분과 유튜브가 대부분 4분 이상의 영상으로 구성되는 관계로 틈새 공략을 잘했다는 평가를 듣는다.

 

Source : statista

 

틱톡 15000원 제공 친구초대 이벤트

그렇다면 본 이벤트는 왜 현금 15,000원을 제공하는가? 이유는 간단하다. 말그대로 제휴마케팅의 일환이다. A라는 사람이 A의 지인, 친구 혹은 제3자에게 초대를 해서 틱톡을 설치 후 신규 가입하게 하여 회원을 모집하면 그에 대한 수고비 (Commision fee) 개념으로 최대 15,000원을 제공한다.

 

 

*현금 제공

처음에는 즉시 5천원을 제공하고 초대받아서 신규 가입한 사람이 5, 7일 정도까지 틱톡을 실제로 사용하는 것이 확인되면 단계 별 차등을 두어 최대 1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두가지 조건에 해당되어야 한다.

 

1. 틱톡을 아직 가입하지 않은 신규 회원

2. 틱톡 가입 후 사용 중이나 아직 친구초대 코드를 입력하지 않은 기존 회원

 

1번의 경우 본 글의 마지막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5천원을 제공받는다.

2번의 경우 초대코드 E9224466 를 입력한다. (아래 사진 참조)

 

초대코드 입력 E9224466

 

틱톡에 가입하여 5,000원이 지급되었습니다! 클릭!

틱톡에 가입하는 즉시 5,000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최대 15,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t.tiktok.com

 

 

틱톡 신규가입 5천원 이벤트 참여하기 링크

아래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을 하거나 초대코드 E9224466 를 입력하면 현금 5천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틱톡에 가입하여 5,000원이 지급되었습니다! 클릭!

틱톡에 가입하는 즉시 5,000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재밌는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 최대 15,000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t.tiktok.com

현재 지금받은 현금 인증

소소하지만 시작한지 이틀째인 내 이벤트 참여 수익금을 공개한다. 페이코를 통해 바로 인출이 가능한 현금이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위 링크를 통해 가입 하여 현금 5천원을 얻는 기회를 얻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D

틱톡 이벤트 현금 적립 내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