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블로그마케팅 서비스 시작 안내

반응형
반응형

 

 

숨고 블로그마케팅 제이콥스튜디오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새롭게 숨고 재능마켓 플랫폼에서 시작하게 된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숨고 제이콥스튜디오 블로그마케팅 서비스

2019년 9월부터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면서 네이버, 카카오, 구글 및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활동하며 길러 온 경험을 바탕으로 재능마켓 숨고에서 블로그마케팅 이라는 주제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주변 많은 지인분들과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사장님들과 여러 소통을 나눈 결과 이렇게 입소문으로 알음알음으로 도와드렸던 일들을 이제 공식적이며 공개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현재 입소문 덕분에 이미 몇 군데 정식 계약을 마치고 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발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이콥스튜디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제가 운영하고 있는 제이콥스튜디오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차별화 포인트를 기반으로 블로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업체 및 법인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와 다르게 대기업에 근무하며 부업으로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며 바닥부터 다지게 된 업계 전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합니다. 현재 네이버 5개, 티스토리 5개 , 구글 2개 그리고 워드프레스 2개 정도의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채널로 블로그 기반 홍보가 가능한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상업성 목적의 글만 작성된 블로그가 아닌 순수 정보성 글들이 많다 보니 실제 소비자, 고객 분들에게 하여금 보다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게 어필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실제로 현재 숨고에서 서비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런 부티크 형태로 운영되는 개인 블로그 기반 홍보 형태에 많은 문의가 있었습니다.

 

한편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사진, 영상 촬영 및 편집을 하고 있다보니 촬영이 개인적으로 불가능한 고객분들의 경우 유료 서비스로서 전속 작가의 촬영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때에 따라 제품 사진 촬영을 바탕으로 생생한 체험 후기 형태의 글이 필요한 경우 사진작가분께서 제이콥 스튜디오에서 직접 촬영 후 콘텐츠 제작을 하기도 합니다.

 

숨고 블로그마케팅 문의 방법

만약 서비스 의뢰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견적의뢰 및 기타 상담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쪽을 통해 보다 자세히 어떤 서비스가 가능하며 각 항목 별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숨고_딱! 맞는 고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https://www.soomgo.com/profile/users/4780674

 

제이콥스튜디오 고수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서울 강남구

안녕하세요, 제이콥스튜디오 대표 제이콥입니다.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는 언주역 4번 출구 근처 글래드라이브 호텔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삼성전자에 대졸공채 SVP 52기로 입

soomgo.com

제이콥스튜디오 숨고 활동 내역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