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판독 필요시 보배드림 이용하기

반응형
반응형

블랙박스 판독을 위한 보배드림 활용 방법

자가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한 번은 반드시 차량 추돌사고가 발생되기 마련이다.  내 의지와 관계없이 남이 와서 사고가 날 수 있기 때문에 불가항력적으로 언제라도 주행 중에 사고가 날 수 있다. 문제는 우리의 모든 순간을 누군가가 옴니버스 관점에서 촬영을 해주지 못하기 때문에 차량 추돌에 대한 과실비율 산정에 이견이 발생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대다수 운전자들은 운행 차량에 상시 녹화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 장치를 장착하여 사용하고 있다.

 

사고가 발생되어 사고 과정이 촬영된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다면 모든일이 순조롭게 끝날까? 그렇지 않다. 때에 따라 자동차사고 보험사들은 본인들의 입장에서 유리한 방향으로 사건을 해석하여 과실비율을 조정하려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사고 피해자 운전자가 도로교통법을 최대한 명확하게 인지하여 과실 해석의 문제가 있는 사항을 조목조목 따져야 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리의 삶은 이렇게 모든 걸 완벽하게 처리하기에 시간이 빠듯하게 돌아가기 때문에 무언가 도움이 필요하다. 그래서 바로 이때 여러 사람들의 과실 비율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다. 보험사 말만 듣고 내가 별로 잘못하지 않은 것 같다가도 많은 사람들의 해석에 따라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마음이 안정되는 순기능도 있을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이런 것이 가능할까?

 

"보배드림 - 교통사고/사건/블랙박스 게시판"

 

 

나는 이와같은 경우 반드시 보배드림 웹사이트에 방문해서 교통사고/사건/블랙박스 게시판에 사고 영상을 업로드해서 자문을 구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SBS 맨인블랙박스 한문철 변호사님에게 사고영상을 제보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방송의 구조상 모든 사람들의 영상이 채택되어 해석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보배드림 교통사고/사건/블랙박스 게시판 위치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상단 대표메뉴 항목 중 '커뮤니티'를 선택한다. 그리고 하위 메뉴 중 '교통사고, 사건, 블랙박스' 게시판을 선택한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사고 난 영상을 업로드하여 과실비율에 대한 여러 의견을 구하기도 하고 문제가 심각한 경우 사회적 공론화를 위한 제보를 하기도 한다. 때에 따라서는 본인이 피해자인지 알고 블랙박스 영상을 업로드하였으나 가해자의 입장이라는 걸 이 게시판을 통해 깨닫게 되는 경우도 존재한다. 그래서 이 게시판은 꽤 순기능을 지니고 있다. 아주 간혹 블랙박스 영상이 화질이 좋지 못하여 번호판이 식별되지 않는 경우 번호 추측을 하기 위해 토론의 장이 벌어지기도 한다.

 

 

보배드림 블랙박스 게시판

결론: 보배드림 블랙박스 게시판

차량 추돌사고, 교통사고는 보는 시각에 따라 상당히 다양한 의견이 제시될 수 있다. 그러나 도로교통법에 의거하여 본인이 위반한 사항을 냉정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민사적 책임을 묻기 위한 민사 소송을 가게 된다면 현실을 확실하게 파악하고 있는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괜히 승소의 확률이 낮은 상황인데 불필요한 부대비용을 소비해서는 안될 것이다. 우리는 바로 이때 보배드림 블랙박스 게시판을 활용할 수 있다. 사고비율의 최종 결정은 각 자동차보험 사끼 리 결정을 하며 이에 불복하기 위해서는 민사 소송의 영역을 가게 된다. 그러나 그 단계에 이르기 전에 사전에 여러 배경 지식을 습득하기에 난 이곳을 추천한다.

 

 

블로그 다른 글 살펴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